본문 바로가기

2017♥나/주워온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핑크)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핑크)

 

땅콩 백일즈음 도착한 문자 한통!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

주문한적이 없는데, 누가 보낸거지?? 하고 인스타와 카톡에 알렸더니, 톡이 왔다 ㅋㅋ

아름이모가 보내준 아기 체육관 ㅎ 땅콩 백일선물이란다 ㅋㅋ

 

장난감이라곤 국민애벌레와 타이니러브모델이 다인 땅콩에겐 더없이 좋은 선물!!

선물을 받기에 앞서 어떤 장난감인지 인터넷을 찾아보았다.

 

오 ㅎ

같이 임신했던 대리님 인스타에서 봤던 장난감이다. 발찰때 피아노를 치는!

인스타보고는 이거 사고싶다..했는데 어떻게 알고 딱!!

 

배송온 피아노 아기체육관을 조립해주었다.

조립이랄게 별거 없음. 상자에 그려진 완성본대로 끼어주기만 하면 되고, 장판은 아래처럼 홈에 고정시켜주면 끝ㅋ

때마침 심심하다고 찡얼대는 땅콩을 아기체육관 위에 눕혀놓았다.

쪽쪽이로 칭얼대는 땅콩을 입막음하고 ㅋ

버둥버둥 발길질하다가 우연히 찬 피아노소리에 관심을 보이는 땅콩ㅋ

거울도 보라고 각도 맞춰줬더니 열심히 본다 ㅋㅋ

 

장난감도 만져보고 피아노도 발로 차고

생각보다 너무 잘가지고 논다 ㅋ

 

그 뒤로

땅콩이 찡얼대면, 범보의자 앉혔다~ , 타이니러브모빌 틀었다~, 아기체육관 눕혔다 ~ 반복^^

아름이모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