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나/요리조리

초간단 순대볶음 레시피 / 순대볶음 만드는 법 / 순대볶음 만들기

초간단 순대볶음 레시피 / 순대볶음 만드는 법 / 순대볶음 만들기

 

요즘 위가 안좋아서 양배추를 꾸준히 먹을라는데... 드레싱뿌려 샐러드로 먹는거도 하루이틀 ㅠ

날은 가고 양배추는 자꾸 시들랑말랑 할라기에 한번에 해치워버릴 메뉴를 생각했으니 그건 바로 순대볶음!!!

ㅎㅎㅎ

양배추랑 순대써는 시간만 있으면 후딱입니다 ㅋ 완전간단^^

사실상 소스만 있으면 순대만 넣고 볶아도 되지만, 저는 양배추를 먹을라고 먹는거라

첨에 양배추,순대 두개만 넣고 볶았다가 맛있어서 포스팅할라고 깻잎이랑 순대 새로 다시 사옴 ㅋ

 

자, 그럼 재료랑 소스를 소개하겠습니다!^^

 

* 재료 : 순대, 양배추, 깻잎, ( +들깨가루, 파)

 

* 양념(1인분량) : 간장2.5숟갈, 올리고당1숟갈, 다진마늘1숟갈, 맛술1숟갈, 고춧가루2숟갈, 깨1숟갈, 후추팡팡, 참기름1숟갈

 

전 2인분을 할거라 위양의 2배씩 넣어줬어요 ㅎ( 맛보고 기호에 따라 소금 추가하셔도 되요 ^^)

 

1. 순대를 썰어서 기름에 볶아줍니다 ㅎ 익은 순대면 2단계로 패스!

 

2. 양배추랑 양념장 투하! (양은 자유에요 ㅋ) 볶아주세요~

 

3. 깻잎 투하! > 들깨가루 투하!! > 파 투척!!!

 

볶아주면 완성 ㅋ 순대만 잘 익었음 완성이예요 ㅎㅎ 나머지 야채들은 다 생으로도 먹어도 되는거라 ㅋ

 

데코로 생깻잎이랑 깨를 또 뿌려봤어요 ㅋㅋ

진짜 초간단 ㅋㅋ 맛있어요~~ >0<

남은 야채양념에는 참기름 김가루 넣고 밥볶아먹으면 맛짱!^^

포스팅덕분에 이틀연속 저녁메뉴는 순대볶음 ㅋ